ㆍ자주묻는 질문
홈 > 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
결제 목록
-
구매 결제 시, 신용카드/계좌이체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.
도서, 동영상강의 구매 결제 중, 신용카드 또는 계좌이체 실패가 연이어 발생하면 LGU+에서 아래의 방법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.1. LGU+ 전자결제서비스 사이트 방문 : http://ecredit.uplus.co.kr/2. 사이트 하단 결제오류 해결방법 클릭3. 프로그램 설치 진행
-
무통장 입금, 신용카드 결제, 계좌이체 완료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무통장 입금 전에 취소를 원할 경우에는 저희가 입금 내역을 확인한 후 배송을 하게 되므로 따로 주문취소를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
단, 입금 예정일이 지난 주문건의 경우 일정 시점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취소를 하게 되므로 구매를 원하실 경우 재주문 후 입금을 하셔야 합니다
-
아직 입금 전인데 도서(상품)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주문하신 도서의 조회는 상단에 있는 『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조회』를 클릭하시면 신청하신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무료동영상 쿠폰으로 어떻게 결제를 하나요?
책에도 상세하게 나와있지만, 동영상 쿠폰은
상품 주문시 할인쿠폰에 적용 버튼을 눌러
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적용이 됩니다.
-
포인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1. 배송지를 주문자와 동일로 선택
2. 사용포인트에 1000점 입력 후
3. 주문하기 누르면 결제완료
-
무통장입금시 계좌번호는 어떻게 될까요?
KB국민은행 488401-01-219271 이정훈(스마트에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