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이트 내 전체검색
ㆍ자주묻는 질문
홈 > 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

결제 목록

  1. 구매 결제 시, 신용카드/계좌이체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. 

    도서, 동영상강의 구매 결제 중, 신용카드 또는 계좌이체 실패가 연이어 발생하면 LGU+에서 아래의 방법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
    1. LGU+ 전자결제서비스 사이트 방문 : http://ecredit.uplus.co.kr/
     
    2. 사이트 하단 결제오류 해결방법 클릭
     
    1172c9367ef22ce1ce423cb666dae66d_1595570

    3. 프로그램 설치 진행
     

    1172c9367ef22ce1ce423cb666dae66d_1595570 

     

     




     

  2. 무통장 입금, 신용카드 결제, 계좌이체 완료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
    무통장 입금 전에 취소를 원할 경우에는 저희가 입금 내역을 확인한 후 배송을 하게 되므로 따로 주문취소를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
    단, 입금 예정일이 지난 주문건의 경우 일정 시점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취소를 하게 되므로 구매를 원하실 경우 재주문 후 입금을 하셔야 합니다
  3. 아직 입금 전인데 도서(상품)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
    주문하신 도서의 조회는 상단에 있는 『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조회』를 클릭하시면 신청하신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 

  4. 무료동영상 쿠폰으로 어떻게 결제를 하나요? 

    477d2358f76bea15260ed6e4204a8d36_1494460

     

    책에도 상세하게 나와있지만, 동영상 쿠폰은

     

    상품 주문시 할인쿠폰에 적용 버튼을 눌러

     

   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적용이 됩니다. ​ 

  5. 포인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 

    477d2358f76bea15260ed6e4204a8d36_1494461

     

    1. 배송지를 주문자와 동일로 선택

    2. 사용포인트에 1000점 입력 후

    3. 주문하기 누르면 결제완료 
     

  6. 무통장입금시 계좌번호는 어떻게 될까요? 

     

    KB국민은행 488401-01-219271 이정훈(스마트에듀)

     

FAQ 검색
  • 스마트에듀 |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13길 21 | 대표자 : 이정훈
    사업자번호 : 101-10-84734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1-서울종로-0514호
    전화번호 : 02-6430-7023 | 팩스 : 02-741-2131 | 고객정보관리책임자 : edu-lol@daum.net
    COPYRIGHT@2024 BOOKSPEOPLE. ALL RIGHTS RESERVED